커뮤니티

경희예 칼럼

HOME > 커뮤니티 > 경희예 칼럼
글보기
산후비만, 산후보약까지 동시에 닳입니다
작성자경희예한의원 등록일2016.12.28 조회911

산후다이어트를 경희예한의원에서 해야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무엇보다 효과를 보았다는 분들의 실질적인 후기가 있기때문입니다.
산후비만에 있어 많은 분들께서 효과를 보고 또 보았다는 것입니다.

출산후 어떻게 몸조리를 하느냐에 따라 임신전의 건강과 몸매 그리고 신체라인등을 되찾으실수 있으실것입니다.
임신으로 인해 체중이 늘어나는 것과 많이 먹어서 살이 찌는 것은 엄연히 다른것입니다.

평균적으로 출산을 하게 되는 달에 태아만으로도 이미 3kg이상, 여기에 태반과 양수를 더하면 10kg 이내로 늘어나 있는 것은 당연히 정상적인 문제입니다 하지만 출산후 약 3개월 이내에는 원래의 체중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해야 하는데, 늦어도 6개월까지는 임신전 체중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산후비만전문인 대구시지동의 경희예한의원의 산후다이어트 장점을 다음과 같이 소개하고 있습니다.

경희예한의원의 산후비만다이어트의 장점은 무엇보다 산모의 빠른 건강회복에 중점을 두고 다이어트프로그램에 임한다는 것과 개인별 체질에 따른 맞춤 다이어트치료가 이루어지게 되며 대사기능 및 체중 회복이 임하게 되는 것입니다.

많은 분들께서 산후비만다이어트에 임하게 되면 다이어트 한약을 먹어야 하는데 모유수유가 가능하냐는 말씀 그리고 궁금증을 물어오시는데,전혀 상관없이 모유수유가 가능합니다.

출산후 불어난 체중에 있어 꼭  다이어트를 해야만 하는 이유는 산후조리와 산후다이어트는 일맥상 통한다는 사실을 들수 있습니다.

안정을 취하는 가운데 몸에 무리가 가지 않는 가벼운 동작과 적절한 식이조절을 통해 더욱 건강한 몸을 만들어 주어, 제대로 된 산후조리 또한 완성하게 되어지는 것입니다

경희예한의원의 산후비만치료는 모유수유에 부담을 주지 않으며 오히려 모체의 건강을 향상시키기에 신생아에게도 일정부분 도움이 되고 있으며 다이어트한약은 출산으로 약해진 자궁 및 근골격관절에도 도움이 되기 때문에 출산전의 건강한 몸매로 돌아가는데 무엇보다도 효과적임은 물론 산모분의 건강까지도 도모하고 있는일석이조인 바로 경희예가탕입니다.
목록